상세제원
엔진 |
6.2L Supercharged V8 |
탑승인원 |
5 |
변속기 |
자동8단 |
전장/전폭/전고 |
5,916/2,235/2,054 |
구동방식 |
파트타임 4WD |
축거(휠베이스) |
3,685 |
최고출력 |
702HP |
공차중량(Curb Weight) |
2,880kg |
최대토크 |
89.42 kg.m |
차량총중량(GVWR) |
3,538kg |
서스펜션(전륜) |
더블위시본 |
견인능력 |
3,678kg |
서스펜션(후륜) |
리지드액슬(코일스프링) |
연비(도심/고속) |
4.2/5.9 |
타이어 |
LT325/65R18 |
연료탱크용량 |
124L |
외관/내장
- 가죽시트
- 전동시트(운전석)
- 전동시트(조수석)
- 열선시트(앞좌석)
- 열선시트(뒷좌석)
- 통풍시트
- 메모리시트
- 무드조명(앰비언트라이트)
- 버켓시트
- LED헤드램프
- 파노라마썬루프
안전
- 운전석에어백
- 조수석에어백
- 사이드에어백
- 커튼에어백
- 액티브헤드레스트
- 차체자세제어장치(ESP/ESC/VDC)
- 전자식LD
- 후방감지센서
- 전방카메라
- 후방카메라
- 충돌방지경보시스템
- 자동긴급제동시스템
- 차선이탈방지경고
- 360어라운드뷰모니터
- 유아용카시트고정장치(ISOFIX)-3개
- 타이어공기압모니터링시스템(TPMS)
- 사각지대경고시스템(BLIS)
- 언덕밀림방지장치
- 내리막보조장치
- 액티브스티어링
- LSD
편의/멀티미디어
- 파워윈도우
- 풀오토에어컨
- 듀얼에어컨
- 쉬프트패들
- 스마트키
- 원격시동
- 가스식후드리프터
- 스타트버튼
- 크루즈컨트롤
-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
- 전동접이사이드미러
- 오토라이트
- 우적감지와이퍼
- 전자식주차브레이크
- 와이드카메라룸미러
- 열선스티어링휠
- 하이빔어시스트
- 헤드업디스플레이(HUD)
- 스타트-스톱
- 블루투스
- USB
- 스마트폰무선충전
- 애플카플레이
- 안드로이드오토
- 터치스크린모니터
- 프리미엄오디오시스템
퍼포먼스/오프로드
- 원격테일게이트열림장치
- 적재함커버(백플립)
- 사이드스텝
- 견인히치
- 트레일러견인사이드미러
- 지형선택드라이빙시스템
- 후방윈도우열림
- 적재함보호(드롭인베드라이너)
- 트레일러브레이크컨트롤러
- 대형RAM레터링엠블럼
- 적재함레일
- 익스테리어데칼
- 오프로드용타이어
- 오프로드용알루미늄휠
- 감쇄력조절식댐퍼
공룡 티렉스가 702마력 TRX 로 부활 했습니다.
https://cafe.naver.com/rvmk/14013
7000여만전 미대륙의 최강자 공룡 티렉스가 TRX 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
2024 Ram TRX 702HP
Ram TRX 는 무엇이 다른가?
3톤에 가까운 공차중량의 프레임 강성(剛性)과 또다른 강성(強性)
공차중량은 2.925 Kg로 차대의 강성(剛性)과 또다른 강성(強性) 은 세계 최강 .
트레일러 를 일심동체(一心同體)로 가볍게 견인 하는 시스템
약 3,700 키로 중량의 트레일러를 일심동체의 느낌으로 가볍게 견인합니다.
Trailer Reverse Steering Control | How To | 2023 Ram 1500 (Base & TRX Models) (youtube.com)
차량과 운전자의 일심동체(一心同體) 8가지 방법으로 험지돌파
어마 무시한 702마력의 출력이지만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8가지 주행모드로
정교하게 통제하여 웬만한 험지는 능동적이고 가볍게 돌파됩니다.
☞ SPORT MODE
보다 빠른 변속 타이밍과 타이트한 댐핑의 서스펜션, 전후 30/70 토크 분할 및 스포츠성이 가미된
차체 제어 기능은 고른 노면위에서 최적의 성능 셋업을 통해 TRX에 힘을 실어 줍니다.
☞ SNOW MODE
기상상황이 좋지 않다고해서 TRX의 퍼포먼스까지 희생되진 않습니다. TRX는 초기 45/55 토크 분할
을 채택하고 눈길과 빙판에서 최적의 성능을 위해 엔진 마력을 컨트롤합니다
☞ CUSTOM MODE
TRX가 당신의 명령을 기다립니다. 선호하는 스티어링 감도, 토크 분할, 서스펜션의 댐핑압 등을
다이얼링하여 맞춤형 드라이빙 체감을 연출하십시오.
☞ MUD/SAND MODE
깊은 모래와 진흙 조건에서 TRX는 45/55의 초기 토크 분할을 사용하고, 스로틀 관리와 토크 분배
를 보정하여 휠 슬립을 완화하고 트랙션을 개선합니다.
☞ ROCK MODE
바위가 보이면 TRX는 기어비가 매우 낮은 상태로 전환되고 50/50의 토크 분할을 사용합니다.
또한 Select-Speed® 컨트롤은 경사로에서 안정된 하강을 위해 설정 속도를 완만히 유지합니다.
☞ BAJA MODE
모래언덕을 가로지를때 TRX는 변속 시간을 68% 단축합니다.
서스펜션을 풀 댐핑압력으로 설정하고 적당한 오버스티어를 통해 최대한의 재미를 제공합니다.
위 모드의 험지 적응력은 명품 Bilstein Shock 에서 시작됩니다
☞ Front Shock : Bilstein® Black Hawk® e2
☞ Rear Shock : Bilstein® Black Hawk® e2
운전자의 결정에 민첩하고 스마트하게 반응하는 스마트시스템
☞ 첨단 제어장치로 가득한 데쉬보드에서 702마력의 TRX를 정교하게 통제됩니다.
☞ 엄선된 소재의 데쉬보드와 실내 인테리어는 램의 장인정신에서 창조되었습니다.
명품은 대량생산 되지 않습니다.
램 티알엑스는 고객주문에 따라 제한생산되는 명품 픽업트럭 모델입니다.
매차별로 시리얼 번호가 부여되고 그 증거로 뱃지가 장착됩니다.
TRX 인테리어 RED EDITION
기본사양
• Engine: 6.2L HEMI V8 Supercharged • Engine Horsepower: 702HP@ 6,100RPM
• Engine torque: 89.42Kg-m. @4,800RPM • Transmission: 8-Speed Automaitc 8HR95
• Wheels Tires : LT325/65R18 Black • Fuel Economy City: 5.07 Km/L
• Fuel Economy Highway: 5.91 Km/L • Payload : 595kg
• Towing capacity: 3,678kg • Gross Weight : 3,541kg
• Dry Weight: 2,903kg • Fuel Tank Capacity: 125 L
• Seating: 5 • Exterior Length: 5,916mm
• Exterior Width : 2,235mm • Exterior height: 2,054mm
• Wheelbase: 3,685mm • Cargo Length : 1,711mm
• Front Shock : Bilstein® Black Hawk® e2 • Rear Shock : Bilstein® Black Hawk® e2
상담안내
♤. 견적요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당차량 할인가격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재고차량 검색 – RV모터스 (rvmotors.co.kr)
RV모터스는 국내 최장의 업력과 최고 신뢰의 자동차 수입회사 입니다
♣♣♣ 알비모터스 ♣♣♣
경기.서울 ☎ 02-504-9020. 충청.호남 ☎ 02-2249-9020 경남경북 ☎ 051-851-9020